-
입금·취소
송금 계좌가 변경됐어요.

상대방 예금주가 변경된 경우,상대방이 계좌 변경을 요청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대화내용 캡쳐본 등이 필요하며 예금주가 동일한 경우 회원님이 셀프로 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입금·취소
입금 계좌 오류는 어떻게 하죠?

입금 계좌 오류가 발생한 경우,
예금주,계좌번호,은행명을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바랍니다.
은행 점검 시간대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.
지속한 오류 발생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
-
입금·취소
카드를 나눠서 결제하면 어떻게 송금되는건가요?

나눠서 결제하셔도 상대방에게는 한번에 입금됩니다.
-
입금·취소
내 계좌로는 입금을 못 받나요?

본인의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결제대금을 본인이 입금받는 순간 우리가 흔히 말하는 카드깡이 됩니다.
페이원은 여신전문금융법과 전자금융거래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.
-
입금·취소
계약서와 입금 계좌가 다르면 어떻게 하죠?

계약서 기재된 계좌와 실제 입금 계좌번호가 달라도 예금주가 동일하면 상관이 없습니다.하지만 계좌 정보가 모두 다른 경우,이전에 거래하신 이체내역을 추가로 캡쳐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
입금·취소
.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?

결제 승인 후 상대방에게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는 언제든 취소가 가능합니다.하지만 상대방에게 송금이 완료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.
-
입금·취소
상대방에게 송금된건 확인을 어떻게 하죠?

거래 상대방에게 입금이 완료되면 알림톡을 통해 회원님에게 입금완료 안내 메세지를 빠르게 보내 드립니다.